오늘 근무하는 병원 이것만 보면 확실히 찾음

반응형

오늘 근무하는 병원, 이것만 보면 확실히 찾을 수 있습니다. 토요일이나 일요일 또는 공휴일에 몸이 아프면 굉장히 당황스럽습니다. 약국이나 병원이 운영하지 않을 때가 많아서 그런데요. 이런 응급 상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쉬는 날에도 운영하는 병원이나 약국이 있습니다.

이번 글에서는 오늘 근무하는 병원 찾는 방법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 그 언젠가 한 번이라도 찾아야 할 때가 있을 때 이 정보를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은 큰 차이가 납니다.

오늘 근무하는 병원 찾기

오늘 근무하는 병원 찾기 필살의 방법입니다. 이것만 알고 계시면 여러분들은 긴급 의료 지원이 필요할 때 언제든 도움을 받으러 갈 수 있게 됩니다. 응급의료정보제공을 해 주는 사이트가 있기 때문입니다.

E-GEN 응급의료포털 바로가기

누구든, 언제든, 어디서든 응급 의료 정보가 필요하면 위 사이트에서 응급의료기관을 찾으면 됩니다. 주변의 응급실 정보를 찾을 수도 있고, 병원과 약국을 찾을 수 있는데 쉬는날에도 운영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알아두어야 하는 사이트입니다.

오늘 근무하는 병원 찾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바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. 지역을 선택하면 지도로 표시가 되고 현재 진료가 가능한지, 입원실도 있는지, 야간 진료를 하는지 다 구분되어 볼 수 있습니다.

오늘 근무하는 병원 찾으러 바로가기

주말이나 공휴일, 설날이나 추석과 같은 명절 연휴에 문여는 병원을 찾아야 할 필요가 있을 때, 응급실이 어디 있는지 알아야 할 필요가 있을 때 긴급하게 이용하기 좋은 곳이니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또한 이 정보는 사이트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, 앱으로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.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앱을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. 나이가 어린 자녀가 있거나, 연세가 많이 드신 어르신을 모시고 사는 경우에는 혹시 모르니 다운 받아서 설치해 놓으시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.

응급의료정보제공 앱 설치하기 (안드로이드)

응급의료정보제공 앱 설치하기 (아이폰)

지금 근무하는 약국 찾기

그럼 지금 근무하는 약국 찾기 어떻게 하는지도 정리해 보겠습니다. 병원까지 갈 일은 아니고 약만 먹으면 해결이 될 것 같은 경우에는 약국 정보를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. 앞에서 말씀드린 응급의료포털에서도 확인 가능하지만 약사회에서 운영하는 약국 정보가 더 정확할 때가 있습니다.

오늘 근무하는 약국 찾기

위 링크에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약국이 어디인지 찾는 방법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문여는 병원이나 약국 찾기 방법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.

반응형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